본문 바로가기
세이브 네이버블로그 가져온거

陵辱×タワーディフェンス save

by 시클리드 2020. 4. 28.

陵辱×タワーディフェンス

능욕 타워디펜스 세이브 파일입니다.

19년도 게임으로 기억합니다.

노트북 한곳에 조용히 저장되어있는 이게임을 정리하다 발견하고

업로드 하게 되었습니다.

이걸 세이브 업로드 했었는지 안했었는지도 기억이 확실치 않습니다.

2년전 접기전에 세이브갯수가 200개 넘겼었는데 복귀하고 보니 150개로 줄어있었으니...

어떤글이 삭제당했는지 기억할수가... 뭐 확실한건 잡담쪽에 네이버 욕한글들은

모조리 삭제 ㅋㅋㅋㅋㅋㅋ X같은놈들

네XX 관리자중 X같은새끼 한놈한테 찍혀서는 온갖 더러운짓을 당했으니 뭐...

지금 세이브 게시판글 갯수가 170개인데 복귀하고 새로작성한게 14개이니

거의 50개를 강제삭제 당했네요. 아 다시 욕나올려고 한다...

<음란성같은 경고성 삭제의 경우 원래 글은 보류로 가고 경고메세지가 날라옵니다만>

<경고메세지 온게 몇개안되고 나머지는 경고도 없이 그냥 다 삭제해버렸군요>

<운영원칙도 안지키는 X같은놈이 관리자라고 설쳐댔었으니 XX같은..>

<내가 블로그 접어서 신경을 끈걸까요? 아니면 그 X같은놈은 그만두던가 짤린걸까요?>

분노는 일단 접어두고

이게임 분명 재미있게 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디펜스 게임인데 저를 불타오르게 했었던기억이.

개인적으로는 추천작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아직 플레이 안해보셨다면 꼭 플레이를 한번 해보시는게..

세이브 파일은 원래 세이브데이터 하나만 옮겨도 적용되는걸로 아는데

노트북으로 이것저것 테스트해보니 뭔가 불안한 부분이 보여서 폴더 통째로

업로드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용량이 얼마안되서..,

세이브 파일 적용은 게임폴더내 Table 에 붙여넣으시면 되겠습니다.

<세이브 업로드파일 이름과 동일합니다.>

 

Table.zip
0.05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