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현재 필자 상태는 메롱입니다.

by 시클리드 2020. 7. 12.

제목 그대로 입니다.

이번달 말까지 근무하고 퇴직하기로 결정한터라 

이래저래 미친듯이 바쁜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병신들이 뭐라 지껄이던 전 더이상 NO를 외치며 현재 진행중인

일들 마무리&인수인계 준비중인데 저넘의 개놈들이 사람 귀찮게 해서

스트레스도 장난아니네요.

 

원래 필자가 추구하는건 욕하지 않고 언제나 미소를 지으며 신사같은

멋진 미중년이 되는거였으나 현재 상황은 입에 욕을 달고 살수밖에 없고

하루 전화건수는 최소 100건을 넘어가며  사장이란 새끼는 매일들이 

헛소리로 저를 설득할려고<설득이라고 적고 개 소리 라고 읽습니다.>

하는탓에 스트레스가 더 늘어가고 있습니다.

 

이번 일로 정말 진절머리가 나서 인맥이고 나발이고 인연 다끊고 조용히

살고싶은터라 막나가는 중입니다.

아마 제가 다시 일하게 되더라도 이계통의 일은 하지 않을거고 다시 하기도

힘들거 같습니다. 진짜 인연다 끊을 생각으로 지금 막장짓중인지라..

지금까지는 인맥 지인 중요시 하며 제가 조금 손해보더라도 참고 살아왔지만

더이상은 못해먹겠군요.

계획보다 빠르게 한적한 지방에서 조용히 살게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조금더 이쪽일을 하고 싶었는데 말이죠.

<뭐 확정인건 아닙니다. 지금 시국이 시국이기도 하고 나이도 나이인지라>

<직장구하는게 불가능하긴 한데 또 모르죠. 무언가 할일이 생길지는...>

 

상황이 상황이다보니 거의 자정무렵에 퇴근 아침일찍 출근인 상황이라

게임에 손도못대고 있었고 저번 일요일도 그랬지만 오늘도 피곤해서 겨우겨우

이시간에 일어나서 이러고 있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필자 건강상태도 안좋은터라 더더욱 힘드네요

후..

 

일단 제가 직접 게임 플레이하는게 당분간 힘들지 싶습니다.

물론 상황이 어떻게 변할지는 모르지만 당장 눈앞에 해결해야 할일들만 봐서는

7월말 까지는 시간여유가 없지 싶습니다.

다른곳에서 구할수 있는 세이브의 경우는 업로드가 가능할지 모르지만

그런경우에는 제가 굳이 세이브 업로드하지 않고 넘기는 편이며

<다른곳에서 구할수 있는데 제가 굳이 업로드 할필요는 없으니까요>

<다만 요청이 들어오면 업로드 하긴 합니다>

다른곳에서 못구하는 세이브들을 제가 작성하거나 에딧하거나 기타등등 하다보니

결론은 7월말까지는 제대로된 활동이 안될거 같네요

하하하하

그래도 20일 정도만 고생하면 쉴수있으니...

 

여기까지 적고나니 또 머리가 멍 해져서 내가 원래 뭐적을려고 했었지? 

라고 생각중입니다.

원래 이게 주내용이 아니었는데... 쿨럭

 

 

일단 대충 두서없이 글 마무리 하도록 하죠

 

요즘 코로나도 그렇고, 장마때문에 이래저래 피해도 크고 힘든 시기입니다.

다들 건강하시고 별탈없이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잡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들 별탈없으신지요?  (650) 2020.08.03
노예에서 해방이다~  (687) 2020.07.31
세이브 요청방법  (715) 2020.06.21
하...  (794) 2020.06.06
하... XX같은...  (690) 2020.06.02

댓글